본문 바로가기
포토 일러 블로그

티스토리 일상블로그 애드센스 첫 수입, 통장입금 며칠 걸릴까

by 물마음 2022. 4. 29.
728x90

얼마전에 구글애드센스로부터 이런 메일이 한 통 왔어요. 애드센스 수입 제가 출금하고 싶을때 출금하는 것인 줄 알았는데 10만원이 넘으니 자동 송금을 하더군요!

 

 

제가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1년하고도 한 3개월 정도 됐을거에요. 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지는 2년이 넘었을 거에요. 보시다시피 일상블로그이구요. 포스팅은 대부분 청주라는 지역에 국한된 맛집, 여행지나 제품 리뷰같은 걸 씁니다. 그러다 보니 유입도 별로 없고 수입도 재미가 없었죠..

 

근데 꾸준히 하다보니 10만원이 넘긴 했네요.

 

결제정보확인

지급 받는 계좌가 어디였는지도 까먹을 정도로 애드센스 승인받은지가 오래되어서(ㅋㅋ) 애드센스-> 지급-> 결제정보에서 제가 어떤 계좌로 설정해 놨는지 확인했어요. 카카오 계좌로 설정해 뒀더군요. 보통 며칠은 걸린다 하여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입금자명은 ABD1234567 이런식의 문자였습니다.

 

4월 22일에 메일을 받고, 3일 뒤인 4월 25일에 입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1년 넘게 공들인 것에 비해 큰 돈은 아니지만 처음으로 현금을 지급받으니 어찌나 기쁘던지요 ^^


 

1년 넘게 티스토리 일상블로그 운영하면서 느낀점은.. 아무리 사람들이 안찾아볼 것 같은 포스팅이라도 많이 쌓아놓으면 +1, +2 이렇게(ㅋㅋ) 소소하게 조회수를 올릴 수 있다. 블로그는 꾸준함이 생명이라고 하지요. 그 말이 정말 맞고요,, 저처럼 대충대충 하다,말다 하지말고 1일 1포스팅 열심히 쓰면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조회수(방문자수) = 애드센스 수익

인것은 아니지만 방문자가 많아야 클릭율이 높아질 확률이 높은 것은 사실인 것 같아요. 저같은 일상블로거같은 경우엔 더더욱이요. 저도 포기하지 않고 포스팅 갯수를 쌓는다는 마음으로 계속 하려구요. ^^

모두 티스토리로 돈 많이 버시길 바래요~~

 

 

 

 

블로그 운영일기 - 일상블로그 수익

운영일기는 개뿔 그냥 네이버 욕임 네이버 유입이 너무나 없다.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 사이트를 등록했는데도. 사실 네이버 욕할건 아니긴하지... 상식적으로 네이버 블로그만으로도 포스팅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