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청주 수제 디저트카페 수암골 쉐,아라 예쁘고 맛있음

by 물마음 2021. 4. 16.
728x90

 

 

영업 시간

화~토 11시반~ 8시

일요일 11시반~ 7시

매주 월요일 휴무

 

 

베이킹이 주종목인 디저트 카페라 카페들어가면 사장님 베이킹에 열중하고 있음.

카페 깔끔하고 나름 인테리어에 인상적인 점도 있고 잘 해놓은것 같다. 길게 내려와있는 샹들리에가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다. 

 

크게 걸려있는 명화도 기억에 남고 

 

 

음료맛은 기억이 잘 안나는걸 보니 그냥 쏘쏘였던듯.

디저트가 맛있었다. 배부른 상태에서 갔는데도 맛있었다.

 

수암골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해있으니 달달구리 좋아하는 사람들 가면 좋을듯

 

 

 

 

 

 

못 찍는 사진 요리조리 찍어보기 ㅋㅋ

청주에 디저트카페가 엄청 많이 생긴것 같더라,, 요새는 카페를 많이 안가서 가볼만한곳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 카페 검색해보면 예쁘고 맛있다는 카페 엄청 많이 나온다. 

 

다 찾아 다닐거야... 내가 다 먹어보겠어...

 

 

 

화이트다크초코 무스케이크 / 오렌지화이트 가나슈 무스 케이크 

이게 제일 예쁘고 눈길이 가는 디저트였다 ㅋㅋ 다음엔 입술모양 케이크 꼭 먹어봐야지 

 

수암골 쉐아라 디저트카페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