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익을 위한 소개

BTV 비티비 잼키즈 이용권 월정액 해지하는 방법

by 물마음 2022. 10. 2.
728x90

비티비 잼키즈라함은 비티비에서 제공하는 어린이 전용 채널을 말해요. 리모콘에 아래와 같은 버튼이 있고, 저걸 누르면 어린이들이 볼만한 만화나 교육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잼키즈해지
비티비리모콘

컨텐츠가 무료도 있고 유료도 있어요. 저는 슈퍼키즈클럽이라는 것을 가입해서 보여줬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종류가 있었던 것 같네요. 이걸 아이가 스스로 리모콘 조작해서 찾는것을 굉장히 불편해 하더라고요. 제 아이 보통은 음성검색버튼을 누르고 마이크에 대고 "허팝" 이렇게 말해서 영상을 찾아 보거든요. (엄청 귀여움) 하여튼 아이가 관심 없어해서 한달만에 해지하기로 결심했지요.

비티비잼키즈
비티비잼키즈

반응형

1. 리모콘의 파란색 집모양 버튼을 누릅니다.

2. 메뉴의 MY를 클릭

3. 나의 이용권 조회 클릭

구매인증하라는 화면이 뜨는데 비티비 비밀번호를 따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 보통은 1111입니다. 

마무리 - 해지하기 클릭

계속 붙잡는데 꼼꼼하게 끝까지 해지하기를 눌러줍니다.

참 쉽죠?

 

비티비 월정액 슈퍼키즈클럽 해지하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Btv 비티비 자막 끄는 방법 (사용자맞춤설정)

저희 집에서는 sk브로드밴드 비티비를 사용합니다. 제가 티비를 자주 보진 않고 아이가 주로 만화보는 용으로 쓰는데요. 어느날 제가 오랜만에 티비를 보려고 했더니 난데없이 자막이 줄줄이 나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