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청주 운천동 운리단길 카페 "덧칠"에 가보았습니다

by 물마음 2020. 3. 21.
728x90

안녕하세요
짭짤이에요 :)

오늘은 요즘 청주에서 핫한 운리단길 카페거리에 있는 덧칠 이라는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오래된 건물에 흰 페인트를 칠하고 목재로 디자인을 더한 겉모습이에요. 겉보기에 아 이곳은 갬성카페구나 딱 느껴지는 아웃테리어입니다

친구와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 행운크림라떼 그리고 레몬파운드케이크 를 주문했어요

달달한게 넘나 먹고싶었어용

 

쇼케이스 안에 예쁜 케이크들이 들어있었어요

직접 만든다는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

 

 

넘나 예뿌게 담아주지요 ♡
행운크림라떼 진짜 존맛탱
시나몬가루가 뿌려져있고 크림도 정말 부드럽고♡
정말 제 취향저격♡

레몬파운드케이크도 정말 맛 있었어요
옆에 부드러운 생크림도 같이 주셔서 곁들여먹으니 정말 꿀맛이였어요

레트로 감성으로 인테리어를 잘 해놓았더라구요 😊갬성 사진찍기 좋은 핫플레이스 였어요. 커피와 디저트 맛도 훌륭해서 추천드리는 운리단길 카페 입니다

야외에도 예쁜 좌석을 만들어 놓았어요. 봄 여름 가을철에 맥주 한잔 하면 딱이겠다😊

옛날집도 예쁘게 꾸미면 환골탈태할 수 있다는 점~
요즘 정말 핫한 카페인지 손님도 정말 많았어요 제가 기술적으로 사람들 안나오게 잘 찍었습죠^^

#청주 #운천동 #운리단길 #핫플레이스 카페 #덧칠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예쁜건 둘째치고 커피맛과 디저트맛도 일품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