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신탄진 맛집 최강아구찜, 푸짐하고 맛있어용

by 물마음 2023. 3. 7.
728x90

엄마와 함께 대청댐 나들이를 가는데 배가 고파서 일단 뭘 좀 먹기로 했습니다. 두 모녀가 해물을 좋아해서 해물찜을 먹으러 고고싱~

신탄진 해물찜 찾아보니 최강아구찜이 맛있다길래 방문해봤어요.

가게는 넓지 않고 배달 위주 식당처럼 보였어요. 저희는 청주사람이라 여기서 배달을 못시켜먹겠네요.

 

해물찜 2인을 주문했습니다.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맵기 조절 가능~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적당히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살로만 아구찜도 있고 섞어찜도 있으니 입맛대로 취향대로 골라먹기 좋네요.

2인이라기엔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해물도 정말 많이 들어있고!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콩나물 아삭아삭하니 맛있구~ 해물찜에 콩나물 질기면 정말 넘 실망스럽자나여.. 콩나물이 맛있어야 진정한 해물찜 맛집이다. 저는 그렇게 생각한답니다.

문어도 들어있구 둘이서 다 못 먹을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냠냠 배터지게 먹어줍니다. 

가리비? 조개 넘 맛있어용. 맹미역국 잘 끓이는 비법도 배우고싶어요. 식당에서 주는 맹미역국은 왜케 늘 맛있는지?

츄릅 다시 먹고싶네용.

양도 많고 맛도 좋았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신탄진 해물찜 맛집 최강아구찜 포스팅을 마칠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