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가볼만한 곳

청주 미동산 수목원, 미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by 물마음 2022. 2. 14.
728x90

미동산수목원 나 어렸을때도 소풍으로 갔을만큼 역사가 오래된 수목원인데, 그래서 ㅋㅋ 반대로 오래되서 꾸졌을 것이라는 생각하고 방문을 안했었다.

근데 아이와함께 갈만한곳 어디 없을까 하다가 한번 가봤다. 

근데 왠걸? 엄청 가볼만하잖아 ;; 나왜 이제까지 안간 것 임?

이제 꽃피는 봄이됐으니 또 한번 방문해야겠다. 가족과 함께 나들이가기 딱 좋은 청주근교 수목원임.

아마 작년 봄? 가을? 쯤의 사진 같아요

맑은 시냇물도 졸졸 흐르고

미동산수목원은 산 위로 길게 이어져있는 수목원입니다. 오솔길을 따라 동산 위로 위로 올라갔다가 꼭대기 찍고 다시 반대편오솔길로 살살 내려오면 되겠습니다.

저랑 애기랑 남편이랑 셋이서 한시간 반 정도 ? 걷는 코스에요. 중간중간 쉬기도 하고 애기랑 좀 놀고 그러면 2시간 정도 걸릴 것 같아요.

올라가다보면 화장실은 있지만 뭐 사먹을만한 매점같은건 없어요. 주차장근처의 매점을 이용하시거나 미리 간식이나 마실것을 싸가시기 바래요. 생각보다 꽤 걷기 때문에 중간에 목마를수 있어요.

 

날씨도 정말 완벽했구요. 

아이가 오르막길을 오르기 힘들어 할 수 있으니 어린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유모차 꼭 준비하시길 바래요. 산은 아니고 살짝 오르막길 이에요. 

 

멋진 조형물이 설치되어있는 넓은 공원도 있습니다. 

청주근교 갈볼만한곳 미동산수목원 추천드려요. 미원에 있습니다. 청주시내에서 차타고 30~40분이면 도착

중간중간 예쁘게 꾸며진 정원들을 찾는 재미가 쏠쏠해요 ㅎㅎ

이제 봄이 왔으니 봄나들이 삼아 미동산수목원 다시 가볼랍니다.

 

 

 

청주근교 증평 가볼만한곳 좌구산 휴양림, 천문대 아이와함께

1년전 사진입니다. 20년 4월 5일이네요. 벚꽃 펴있는것보니까 3월은 아니네요ㅎㅎ 좌구산 자연휴양림 좌구산 천문대 청주에서 40분밖에 안걸리는 아주 가까운 곳이더라구요. 저 처음이자 마지막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