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익을 위한 소개

이마트에서 산 불스원 컴파운드 후기 (자동차 잔기스 제거)

by 물마음 2022. 7. 19.
728x90

저의 귀염둥이 스파크가 만신창이 인데요. 1년 넘게 방치 중인 기스에 컴파운드 칠을 해보았습니다. 좋은 제품이 뭔지 잘 몰라서 이마트에서 장 볼 때 아무거나 산 것이 불스원컴파운드 였어요.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이정도면 컴파운드로 해결 안된다는거 저도 알고있다구요~ㅎㅎ 그래도 그냥 한번 해본 거에요. 

1. 흙 모래 이물질과 물기를 잘 닦아내 줍니다.

 

2. 굵은 흠집제거 컴파운드를 부드러운 마른행주에 묻혀 문질문질 해줍니다.

반응형

꼼꼼하게 수직방향으로 문지르라고 적혀있더군요. 위아래로 싹싹 문질러주었습니다.

 

음 역시 안되네요. 그래도 덜 지저분해 보이긴해요. 

굵은흠집컴파운드에서 끝내지말고 미세흠집제거컴파운드로 마무리해주세요. 광택이 복원된답니다.

기분상 좀 괜찮아진 것처럼 보여요.

 


 

이정도 잔기스는 되겠지! 

정~~말 잔기스정도는 제거가 되네요. 더 좋은 컴파운드를 써보던지 공업사를 가던지 해야겠습니다 ㅠㅠ 미안하다 귀염둥이 스파크야 ㅠㅠ

 

 

 

무겁고 어려웠던 카카오 전동자전거 티바이크 이용후기

집에 걸어가려다가 카카오자전거 일명 티바이크를 발견했어요. 언젠가 타봐야징 하고 카카오T (카카오택시) 어플에 면허증 등록도 해두었더랬죠. 청주에는 빔, 씽씽, 티바이크 등 이동수단들이

ongdalsam68.tistory.com

 

 

형광등을 LED등으로 셀프 교체하는 방법

집 형광등이 너~무 어두워 밝디밝은 LED등으로 갈아야만 했습니다. 뭐든지 셀프로 하는 셀프계의 이단아 바로 저. 용감하게 도전해봅니다. 1. 동그란 형광등의 덮개를 벗겨냅니다. 이정도는 참 쉽

ongdalsam68.tistory.com

 

 

티스토리 일상블로그 애드센스 첫 수입, 통장입금 며칠 걸릴까

얼마전에 구글애드센스로부터 이런 메일이 한 통 왔어요. 애드센스 수입 제가 출금하고 싶을때 출금하는 것인 줄 알았는데 10만원이 넘으니 자동 송금을 하더군요! 제가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