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남일면 부모님과 가족식사 한우일번지, 넘 맛있어요

by 물마음 2022. 7. 12.
728x90

엄마아빠 생신을 맞이하여 한우를 먹으러 가봤습니다. 

하루 전 날, 어른5명 아이1명 갈 거라고 미리 예약을 해뒀습니다. 찾아갔는데 손님이 많아서 못 들어가면 곤란하니까요.

 

남일면 고은삼거리에 위치한 한우일번지! 길가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아주 쉬웠어요. 주차할 공간도 넓고요~

 

한우일번지

 

농장직영 한우만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가격도 합리적이고 고기도 살살 녹더라고요.

정육식당이에요. 먹고싶은 고기를 골라서 자리에 앉아 식사하시면 됩니다. 

 

청주한우

 

영업시간

매일 10:00 ~ 22 :00

 

남일면한우일번지

때깔이 참 먹음직스럽죠??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네요.

언제 도축된 고기인지, 몇 등급 고기인지 적혀있어서 참 좋아요.

청주정육식당

 

브샤브, 설렁탕, 육회도 파니까 고기 싫어하시는 분들도 함께 오기 좋겠네요. 구운 소고기 기름이 느끼하다며 못 드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더라고요? 저도 느끼해서 소고기는 많이는 못 먹겠더라고요.

 

1인당 세팅비 3,000원 (8세이상)

정육식당이니까 상차림 비용을 따로 받습니다. 

한우 먹으러 가려면 일단 가격 때문에 좀 겁먹고 출발하죠. 어른 5명에 꼬맹이 1명 실컷 먹고 21만원 나왔으니 적당한 가격이죠? 제 돈이면 카드를 들고있는 손이 바들바들 떨렸을텐데 오빠가 샀으니 괜찮은 가격이라고 말해봅니다.

반응형

부모님 생신이라서 따로 떨어진 각방을 원한 거였지만 각방은 없더라고요~ 가림막으로 공간 분리 해둬서 그나마 괜찮았어요. 다들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답니다.

 

청주한우맛집
군침이 줄줄

하얀 기름으로 불판에 슥삭 기름칠을 해주고 췩췩 궈서 입으로 쏙

 

가덕한우맛집
한우일번지

 

한우일번지

먹기 바빠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가게가 연식이 되어 보이긴 하지만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고픈 한우맛집입니다. 정말 맛있는 소고기 밥 안먹는 6살 아들도 입을 짝짝 벌리며 냠냠 맛있게도 먹더라고요. 

 

부모님 생신이라 코스요리가 나오는 고급 식당에 가보려 했으나, 엄마아빠는 그 돈이면 실속있게 한우나 실컷 먹는게 낫다! 하셔서 한우 실컷 먹었네요~ 참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가족식사 할 때~ 소중한 사람에게 좋은 거 맥이고 싶을 때~ 한우일번지 정육식당 추천해요. 고기가 참 맛있어요.

 

 

 

 

 

청주 놀이방있는 식당, 복대동 한양시래기명태조림

6살, 7살, 9살 어린이들 대리고 식당 가면 밥이 입으로 들어오는지 코로 들어오는지 모를 정도로 정신이 하나도 없답니다. 그래서 놀이방있는 식당을 찾아가곤 하지요. 복대동에 위치한 한양시래

ongdalsam68.tistory.com

 

죽림동 대산보리밥, 가족식사하기 좋은 맛집

죽림동에 맛있는 보리밥 맛집 대산보리밥에 가보았습니다. 여기 저는 처음가보았지만 이미 유명해서 손님이 인산인해를 이루더라고요! 평일 점심 시간 인데도~ 주말 점심 시간인 것처럼 손님이

ongdalsam68.tistory.com

 

낭성 숲속의둥지, 야외에서 바베큐 먹고 싶을때 최고!!

#낭성맛집 #낭성숯불구이 #낭성바베큐 #숲속의둥지 숲속의 둥지 유명한지 나만 몰랐나 보다. 남편이 밖에서 바베큐구이 먹고싶다고 해서 딱 생각난 곳, 낭성 숲속의 둥지. 여기는 한 7년전쯤에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