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익을 위한 소개

향수는 부담스러워. 섬유퍼퓸 딱 좋다.

by 물마음 2021. 4. 7.
728x90

향수 뿌리면 뭔가 좀 너무 꾸민티가 난다고 해야되나... 꾸미고 나온 느낌이 들어서 내자신이 부담스럽다(?) 회사가는데 왜 꾸미냐구. 나가려고 하는데 옷에서 잘 안말린 꿉꿉한 냄새가 난다거나 그럴때 섬유퍼퓸 딱 좋다. 탈취효과가 있어서 악취는 잡고 좋은 향은 남고! 완전 내가 바라던 그 것 !

 

 

난 에스케이텔레콤 써서 티딜 광고문자 자주 오는데 싸고 좋은 물건 많이 나옴.


마침 나는 섬유퍼퓸 필요해서 사려던 참이였는데 티딜에 상품 있길래 싸게 샀다.





나는 몰랐는데 더블유드레스룸 드레스퍼퓸 꽤나 유명한 것이였다.

종류가 엄청 여러가지여서 고민 많이 했는데 향수 잘 모르고 ㅋㅋ 관심도 많이 없어서 끌리는 이름으로 두개 골랐음 ㅋㅋ




원플원이라 싸게 구매할 수 있었다.

너무 만족



향도 넘 좋고

크기도 생각보다 넘 커서 오래쓸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아침에 칙! 한번 뿌렸는데 향이 저녁까지 갔다. 너무너무 대만족 


 

비누향부터 우디한향 플로럴향 등등 종류도 가지가지 몇십가지가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