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죽림동 대산보리밥, 가족식사하기 좋은 맛집

by 물마음 2022. 6. 22.
728x90

죽림동에 맛있는 보리밥 맛집 대산보리밥에 가보았습니다. 여기 저는 처음가보았지만 이미 유명해서 손님이 인산인해를 이루더라고요! 평일 점심 시간 인데도~ 주말 점심 시간인 것처럼 손님이 많았어요.

 

 

보리밥과 청국장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찰떡궁합이죠~

주차장은 넓은 편이라 손님이 그렇게 많은데도 차댈 곳은 있었습니다. 

대산보리밥주차장

 

영업시간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오전10:50~ 오후 3:50

월,화,금,토,일  오전10:50 ~ 오후 9: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5시)

반응형

청주에서 엄마가 제일 행복한 대산보리밥

울엄마는 보리밥보다는 해물찜을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대산보리밥대기

입구에는 앉아서 대기 할 수 있는 자리와 이렇게 과자와 커피를 무료제공하는 셀프 바가 있었습니다.

저희도 이 대기석에서 한 10분정도 기다렸다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대산보리밥

저는 산채비빔밥을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여기 밑반찬이 저의 침샘을 자극 하는 음식들이였어요. 한식의 풀반찬 너무 사랑해요.

 

메뉴

묵은지청국장보리밥 (2인이상주문가능) 13,000원

청국장보리밥 11,000원

된장보리비빔밥 8,000원

(묵은지청국장보리밥, 청국장보리밥 - 2인이상 주문시 서비스메뉴 선택가능해요)

고르곤졸라피자, 수육한접시, 대산순두부도 있어요.

 

대산보리밥

정말 정감가는 반찬들이죠??

저희는 청국장보리밥 4인분을 시켰어요. 

청국장 보리밥 2인분 당 - 수제순두부 or 고르곤졸라피자 or 고등어구이 중 1가지를 주시기 때문에 저희는 2가지 서비스메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고등어 구이랑 고르곤졸라피자를 먹었어요.

 

매장안에 손님이 꽉 차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 가 없었네요. 가게는 아주 깔끔했어요. 서빙해주는 서빙로봇도 있어서 신기했네요 ㅎㅎ. 저희 피자를 로봇이 가져다 줬어요.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하니 먹음직 스럽게 나와요. 맛도 다 좋았어요.

 

보리밥비빔밥

 

보리밥은 비벼먹어두 되구~ 그냥 먹어도 되고요~ 고슬고슬~ 건강한 맛!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집이에요. 요샌 느끼하거나 맵거나 짜거나 한 음식들을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건강하고 자극이 덜한 음식을 먹으니 좋네요.

 

비빔밥 너무 좋아해요.

서비스로 주신 고르곤졸라피자. 고르곤졸라는 왜 별 것 도 없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돌돌 말아서 꿀? 시럽? 에 콕 찍어먹으면 넘넘 맛있어요. 

 

가족과 뭘 먹을지 고민되시는 분들~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다 좋아할 대산보리밥집으로 한번 고고싱 해보세요~ 츄라이츄라이

 

 

 

죽림동 중앙탑 막국수, 줄서서 먹는 시원한 여름맛집

석판리 원조 중앙탑 막국수 집에 가봤는데요. 주말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고 들어가야 했습니다. 평일에 어떤 지는 모르겠지만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차가 많았지만 주

ongdalsam68.tistory.com

 

 

청주맛집 명암저수지 로로삼계탕, 경관 좋고 맛도 좋고

점심 때 로로삼계탕에 다녀왔어요. 날씨도 좋은 날이라 즐거운 식사였답니다. 명암저수지 앞은 평일이고 주말이고 늘 사람이 많아요. 경관도 좋고, 맛집도 많이 모여있어요. 청주 사시는 분들은

ongdalsam68.tistory.com

 

 

3월 제주여행 유채꽃밭, 아쿠아플라넷,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제가 갔던 날은 날씨가 궂었어요. 3월 1일은 아직 공기도 차가웠답니다. 그래서 이날은 아쿠아플라넷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지요. 유채꽃밭 아쿠아플라넷으로 향하다 유채꽃밭이 참 많이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